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이야기

9월 초대장 배포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Bogu입니다. 이번 8~9월에는 초대장이 총 7장이 들어왔네요. 또 게으르게 포스팅을 미뤄놨더니만.. 항상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겠노라 다짐해놓고선 쉽지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포스팅을 하는 것이 정보글이다 보니 제가 공부를 한 내용을 또 다시 정리해서 포스팅하는 게 손이 많이 가서 그런 것이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매번 그렇지만 초대장을 공유하는 포스팅을 하면서 또 한번 다짐하게 되네요.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겠구나라는 생각 말이죠. 부담을 좀 줄이기 위해서 누군가에게 정보를 준다기 보다는 제가 공부한 내용을 단순히 정리하는 식으로 해야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설명을 하는 듯한  포스팅을 하게 되어서(안그럴려고 했으나 포스팅을 하다 보면 저도 모르게..) 포스팅을 짧더라도 꾸준하게 하려고 합니다.


아무튼, 사설이 길었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 7장을 배포합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메일 주소와 운영하실 블로그 개설 목적이 어떤지 간략하게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이 받아가셔서 좋은 블로그 운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