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이야기

7월 초대장 배포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Bogu입니다. 이번 7월에는 초대장이 총 7장이 들어왔네요.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포스팅을 하던 중에, 요즘은 바쁘다는 핑계로 잘 못하고 있네요. 또한 현재 사용하던 맥북을 윈도우 노트북으로 교체 예정이라 또 그런 핑계로 포스팅을 미루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다음 주 내에 교체 예정이니 교체 후엔 다시 개발 환경 구축한다고 개발 환경 구축하면서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쭉 할 예정입니다.


항상 초대장 배포 글을 남기면서 당부드리는 말씀이지만, 꼭 필요하신 분만 신청하셔서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어플로 회원가입하면 초대장 없이 블로그 개설이 가능했는데, 다른 분들 말을 들어보니 요즘은 그 마저도 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초대장 배포 글에 댓글을 다셔서 초대장을 받아가시곤 하시는데,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만 개설해놓고 운영하지 않는 분들이 태반입니다. 그러면 꼭 필요하신 분들이 받아가실 수 없으니 필요하신 분들만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메일 주소와 운영하실 블로그 개설 목적이 어떤지 간략하게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이 받아가셔서 좋은 블로그 운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