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지름 개봉기

15.6인치 노트북 백팩 추천, 리바케이스 7760!

안녕하세요, Bogu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15.6인치 노트북 백팩, 독일 리바케이스 7760 제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13인치 맥북을 팔고 얼마 전 15.6인치 HP 파빌리온 15-bc223TX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백팩은 13인치 노트북 백팩이라 이번에 15.6인치 노트북 백팩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노트북 백팩은 정말 많은 종류가 있었는데요, 샘소나이트 제품들이 탐났지만 너무 비싼관계로.. 그래서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가격대비 디자인이 이쁜 리바케이스 제품을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리바케이스는 독일 제품이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저는 7760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그럼 간략한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요 며칠 이래저래 택배를 많이 받아보고 있는데요, 택배를 뜯는건 언제든 행복한 순간인 것 같습니다! 테이프를 박박 뜯어내버리고 얼른 제품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또 비닐에 싸여 있습니다. 이렇게 봐서는 제품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으니 저 비닐도 얼른 뜯어버렸습니다.




비닐을 뜯으니 이렇게 생겼군요. 저는 네이비 색을 주문했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생각한 그런 네이비는 아니네요. 뭔가 연해서 약간 그레이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디자인은 만족스럽습니다. 가방 디자인을 살펴봤으니 이제 안을 살펴봐야겠죠?




가장 안쪽을 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제일 안쪽에 노트북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고 고정시킬 수도 있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잘 안보이시겠지만 바로 앞에는 태블릿 PC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 때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을 가지고 다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태블릿 PC가 없으니 노트정도 넣어서 들고 다녀야겠습니다!



가방에 얼마 전 제가 구입한 15.6인치 노트북을 넣어봤습니다. 딱 맞네요~ 처음에 가방을 봤을 때 좀 작아보였는데 딱 맞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 노트북 수납 공간 앞쪽에도 보조배터리나 지갑을 넣을 수 있게 칸이 되어 있는 수납공간도 있는데 사진이 없어졌네요... 저장이 안됐나.. 



리바케이스 가방을 매고 처음으로 회사에 출근했습니다. 노트북도 물론 처음 가지고 출근해봤구요~ 회사에 노트북이 있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일때문에 노트북을 한번 챙겨와봤습니다! 노트북 무게가 약 2.2kg에 어댑터까지 합치면 2.5kg가 넘을텐데 가방이 워낙 가벼워서 크게 무리 없었네요. 15.6인치 노트북 백팩을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리바케이스도 저렴하고 이쁜 가방이기에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